포스코인터내셔널, 첫 BI 공개…"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찾다"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0:35:16
수정 2024-10-31 10:35:1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V=이수빈 인턴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은 31일 송도 포스코타워에서 ‘Brand Showcase’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BI)과 일하는 하는 방식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구체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질적 성장을 이루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에 발표된 BI ‘지구적 스케일에서 답을 찾다’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전 세계를 무대로 철강, 에너지, 식량, 신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를 선도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회사는 지구적 관점에서 중요한 질문에 귀를 기울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최적의 해답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날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새로운 BI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답을 찾는 기술’이라는 9가지 일하는 방식을 임직원들에게 제시했다.
여기에는 ▲내일 지구를 위한 답 오늘 여기서 나온다 ▲이끌고 싶다면 먼저 보여준다 ▲늘 하던 대로 하면 늘 얻던 것만 얻는다 ▲늘 새롭게 시도한다 와 같이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는 방식을 담아 임직원이 질적 성장을 이루는 구체적인 지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계인 사장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회사의 규모와 위상도 지속 성장시켜 왔다"며, “이번 BI와 일하는 방식 발표를 계기로 글로벌 리더로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성과 혁신을 통해 선도적으로 나아가며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협력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BI와 함께 신규 슬로건 ‘지구적 스케일의 해답으로 세상의 가치를 더합니다’도 함께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포스코그룹의 일원으로서 포스코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문제에 대한 해답을 통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구체화한 표현이다. 행사 중에 상영된 브랜드 필름은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직원들을 조명하며 슬로건의 메시지를 전달해 큰 주목을 받았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악템라 바이오시밀러, 국내 품목허가 획득"
- 풀무원, 인사 AI 챗봇 ‘두리번’ 오픈…“임직원 대상 디지털 경험 제공”
- LG엔솔, 퀄컴과 첨단 BMS 솔루션 상용화 나선다
- 이마트, 2025년 새로운 마케팅 ‘고래잇 캠페인’ 론칭
- 네이버, 공정거래 자율준수 경영 실천…"CP 우수 이행 부서 포상"
-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2년 연속 연 매출 2조원 돌파
- ㈜메타비티, 인도네시아 보고르 ‘폴리테크닉 에스에스알’과 업무협약 체결
- 뉴스마켓, 크리에이터 ‘마켓크루’ 공개 모집
- 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 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셀트리온 "악템라 바이오시밀러, 국내 품목허가 획득"
- 2JB금융지주, 사외이사 후보자 주주 추천 접수
- 3풀무원, 인사 AI 챗봇 ‘두리번’ 오픈…“임직원 대상 디지털 경험 제공”
- 4LG엔솔, 퀄컴과 첨단 BMS 솔루션 상용화 나선다
- 5이마트, 2025년 새로운 마케팅 ‘고래잇 캠페인’ 론칭
- 6네이버, 공정거래 자율준수 경영 실천…"CP 우수 이행 부서 포상"
- 7신세계百 센텀시티점, 2년 연속 연 매출 2조원 돌파
- 8㈜메타비티, 인도네시아 보고르 ‘폴리테크닉 에스에스알’과 업무협약 체결
- 9뉴스마켓, 크리에이터 ‘마켓크루’ 공개 모집
- 10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