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내셔널, 첫 BI 공개…"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찾다"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0:35:16
수정 2024-10-31 10:35:1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V=이수빈 인턴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은 31일 송도 포스코타워에서 ‘Brand Showcase’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BI)과 일하는 하는 방식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구체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질적 성장을 이루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에 발표된 BI ‘지구적 스케일에서 답을 찾다’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전 세계를 무대로 철강, 에너지, 식량, 신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를 선도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회사는 지구적 관점에서 중요한 질문에 귀를 기울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최적의 해답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날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새로운 BI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답을 찾는 기술’이라는 9가지 일하는 방식을 임직원들에게 제시했다.
여기에는 ▲내일 지구를 위한 답 오늘 여기서 나온다 ▲이끌고 싶다면 먼저 보여준다 ▲늘 하던 대로 하면 늘 얻던 것만 얻는다 ▲늘 새롭게 시도한다 와 같이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는 방식을 담아 임직원이 질적 성장을 이루는 구체적인 지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계인 사장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회사의 규모와 위상도 지속 성장시켜 왔다"며, “이번 BI와 일하는 방식 발표를 계기로 글로벌 리더로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성과 혁신을 통해 선도적으로 나아가며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협력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BI와 함께 신규 슬로건 ‘지구적 스케일의 해답으로 세상의 가치를 더합니다’도 함께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포스코그룹의 일원으로서 포스코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문제에 대한 해답을 통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구체화한 표현이다. 행사 중에 상영된 브랜드 필름은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직원들을 조명하며 슬로건의 메시지를 전달해 큰 주목을 받았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고구마 알린다
- 한국타이어, 포뮬러 E 시즌11 ‘베스트 팬 익스피리언스 오브 더 이어’ 수상
- 대한항공, ‘프리미엄석’ 첫 도입…비행기 11대 전면 개조
- AI 의료기기 앞세운 'K바이오', 중동 진출 속도
- 현대홈쇼핑, 제3회 친환경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
- 에어서울X라쿠텐트래블, 다카마쓰 여행객 대상 숙박 제휴 프로모션
- LG U+, ‘안티딥보이스’ 한 달 만에 위변조 음성 5500건 탐지
- 현대차 첫 해외 브랜드 팬덤 ‘현대모터클럽 재팬’ 출범
- 韓 외환보유액 7월 말 4113억달러…달러 강세에도 11.3억 달러↑
- 넥센타이어, 전기∙내연車 가능 '엔페라 슈프림 EV루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성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최대 30% 환급행사 개최
- 2의성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533명 단체 입국 완료
- 3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고구마 알린다
- 4의성군, ‘평생학습도시’ 2회 연속 재지정 쾌거
- 5한국타이어, 포뮬러 E 시즌11 ‘베스트 팬 익스피리언스 오브 더 이어’ 수상
- 6안동시, 내년도 국비지원 건의 광폭 행보
- 7안동시, MZ세대 사로잡은 안동. . .인스타 영상 하루 만에 30만 조회 대박
- 8토마토시스템, 58억 규모 대우건설 ‘바로콘 시스템 UI화면전환’ 사업 수주
- 9대한항공, ‘프리미엄석’ 첫 도입…비행기 11대 전면 개조
- 10안동시, 광복 80주년 맞아 8월 4일~31일까지 관광택시 요금 5만 원 할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