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용품 할인”…우아한청년들, 혹한기 대비 배달용품 공구장터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08:50:33 수정 2024-11-01 08:50:33 이혜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우아한청년들]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겨울철 필요한 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는 ‘배달용품 11월 공구장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배달용품 공구장터’는 라이더들이 평소 배달하면서 필요한 용품을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고정비용을 줄이고 겨울철에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아한청년들만의 라이더 맞춤형 기획이다. 

이번 공구장터는 우아한청년들이 현장 라이더의 수요를 조사·반영해 총 10개의 브랜드에서 총 70여개의 배달용품을 준비했다. 특히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방한화, 핸들토시, 방한복 등 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안전운행을 돕는 효과가 있다.

공구장터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15일 1차 판매기간에는 방한화, 핸들토시, 바라클라바, 열선 자석충전판 등을 공동구매할 수 있다. 16~30일 진행하는 2차에서는 방한복, 김서리방지 필름, 열선조끼, 핫팩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은 준비한 물품이 전부 판매되면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종료할 예정이다.

이번 공구장터에서는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쓰리엠(3M)과 준비한 ‘룰렛 이벤트’는 라이더들이 매일 한 번씩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3M 겨울용품인 겨울장갑, 넥워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횟수에 따라 GS주유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선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벤트에 참가한 라이더 총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추첨·전달한다.

공구장터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도 모두 공구장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봄(4월), 여름(6~7월)에 이어 겨울(11월) 공구장터를 진행한 우아한청년들은 12월에 올해 마지막 공구장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이벤트에서는 2024년 한해 동안 라이더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5 브랜드를 선정해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다채로운 제휴혜택 서비스 ‘배-네핏’ 사업의 일환인 공동구매 이벤트는 현장 라이더에게 필요한 배달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이벤트”라며 “더 각별한 준비가 필요한 겨울철인 만큼 이번 공구장터 이벤트가 라이더의 안전운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현장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연 기자

hy2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