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스엠리츠·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 ‘맞손’…"관광객 유치·마케팅 강화"
금융·증권
입력 2024-11-01 09:11:40
수정 2024-11-01 09:11:4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스타에스엠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하 스타에스엠리츠) 자회사 엠디호텔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키즈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 관광객 유치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달 31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윤명섭 엠디호텔 대표이사는 “금번 MOU를 통해 양사의 이용 고객에게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상품 연계를 통한 시설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관광객 유치 효과와 이용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엠디호텔은 독산점과 동탄점 2곳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내·외국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는 방침이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는 유아, 어린이 및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다.
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 측은 “엠디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미디어 체험과 어드벤처가 결합된 액티비티 공간을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지역의 관광산업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타에스엠리츠 측은 “이번 MOU를 기반으로 엠디호텔은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함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주변 관광 단지와의 추가 MOU 체결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