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11-15 10:01:41
수정 2024-11-15 10:01:4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K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함께한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 주제는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Wish you a Happy Holiday)’로 여러 사람들의 소원이 파리바게뜨로 날아 들어오고, 엔시티 위시 멤버들이 소원들을 모아 마법 같은 홀리데이 파티를 준비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은 엔시티 위시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파리바게뜨의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가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엔시티 위시가 직접 부른 캐롤을 CM송으로 사용해 한층 더 경쾌하고 설레이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파리바게뜨 유튜브, 인스타그램, 매장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엔시티 위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로 다양한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엔시티 위시’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영상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함께 원하던 모든 것을 이루는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