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칼파워드바이네임, 청담 플래그십 리뉴얼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1-21 12:23:22
수정 2024-11-21 12:23:22
정의준 기자
0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포칼파워드바이네임(Focal Powered By Naim)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칼파워드바이네임 청담은 프랑스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 포칼(Focal)과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사 네임 오디오(Naim Audio)가 합병해 만들어진 포칼파워드바이네임 브랜드의 전 세계 첫 매장으로 해외 본사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오디오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청담 플래그십은 1층부터 3층까지 뮤조 zone, 헤드폰 zone, 포칼의 최정상 플래그십인 유토피아 시리즈와 네임의 클래식, 유니티 시리즈를 포함한 약 30대 이상의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4K TV, Micro LED TV와 연결된 청음 공간으로 준비됐으며, 포칼파워드바이네임의 모든 제품을 직접 눈과 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9일 열린 리뉴얼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공식 수입업체 오디오갤러리 대표를 비롯해 포칼 CEO, 포칼파워드바이네임 청담점 점장과 하이엔드 오디오 산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현장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최상의 오디오 시스템을 제안해 온 오디오갤러리의 발자취와 비전을 정리하는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하이엔드 오디오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신제품 ‘디바 유토피아’를 공개했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포칼파워드바이네임 청담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장소를 넘어 하이엔드 오디오를 체험하며 문화생활의 가치를 느끼고 나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 최초 공개된 신제품 ‘디바 유토피아’는 홈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와이어리스 스피커로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수요가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