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11-29 10:18:03
수정 2024-11-29 10:18:03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홈 라이프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샘은 이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샘홈크루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생활용품 할인과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내 홈크루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프는 신기능 ‘백 리프팅’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백 리프팅 기능은 국내 종합가구 브랜드 중 한샘이 처음 적용한 것으로,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여 앉은 키가 서로 다른 가족들도 모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피는 줄이고 세련미는 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일반 소파와 비슷한 부피에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디자인을 채용해 개방감을 주었고, 좌방석이 깊게 디자인돼 침대처럼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소파 표면에는 스위스의 친환경 발수가공제인 ‘씨-제로(C-ZERO)’를 도포해 오염물이 바로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 또 팔걸이 바깥쪽에는 USB 충전 포트가 있어 스마트 기기를 앉은 자리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감각에 따라 ‘나만의 집’을 꾸미는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집’ 하면 떠오르는 보편적인 이미지는 점차 사라지는 추세”라며 “때문에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상품의 가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해 표현하고, 이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SNS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L, 로봇 시험·인증 인프라 확대…'국산 로봇 경쟁력 강화' 앞장
- 추석 연휴 이틀째 오전 고속도로 곳곳 정체…오후 6시 절정 전망
- 포천이 주목한 한국 여성 리더…네이버 최수연 8위·카카오 정신아 24위
-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부해’, 시청률 8.9%…역대 최고 기록
- 美, 중국산 선박에 입항 수수료 부과…조선 시장 판도 변화 예고
- 배 안 타도 ‘도서산간 요금’?…공정위, 13개 쇼핑몰 시정 조치
- 여야, 국회 운영 룰까지 충돌…필리버스터·특검법 잇단 개정 추진
- “올해 건축 착공, 2009년 이후 최저 수준…경기 침체 여파 여전”
- 강경화 주미대사 “실용외교의 중심은 한미동맹…더 굳건히 발전시킬 것”
- 테슬라, 신차 출시 영상 공개에 주가 5% 급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민석 국무총리, 장흥군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 2김한종 장성군수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피겠다"
- 3해남군, RE100 국가산단 유치 '승부수'…미래산업 메카로 도약 예고
- 4여수 앞바다, 연이은 기름 유출…예방 교육과 실효적 처벌 강화 시급
- 5KTL, 로봇 시험·인증 인프라 확대…'국산 로봇 경쟁력 강화' 앞장
- 6추석 연휴 이틀째 오전 고속도로 곳곳 정체…오후 6시 절정 전망
- 7포천이 주목한 한국 여성 리더…네이버 최수연 8위·카카오 정신아 24위
- 8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부해’, 시청률 8.9%…역대 최고 기록
- 9美, 중국산 선박에 입항 수수료 부과…조선 시장 판도 변화 예고
- 10배 안 타도 ‘도서산간 요금’?…공정위, 13개 쇼핑몰 시정 조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