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11-29 10:18:03
수정 2024-11-29 10:18:03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홈 라이프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샘은 이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샘홈크루에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생활용품 할인과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내 홈크루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프는 신기능 ‘백 리프팅’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백 리프팅 기능은 국내 종합가구 브랜드 중 한샘이 처음 적용한 것으로,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여 앉은 키가 서로 다른 가족들도 모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피는 줄이고 세련미는 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일반 소파와 비슷한 부피에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디자인을 채용해 개방감을 주었고, 좌방석이 깊게 디자인돼 침대처럼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소파 표면에는 스위스의 친환경 발수가공제인 ‘씨-제로(C-ZERO)’를 도포해 오염물이 바로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 또 팔걸이 바깥쪽에는 USB 충전 포트가 있어 스마트 기기를 앉은 자리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감각에 따라 ‘나만의 집’을 꾸미는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집’ 하면 떠오르는 보편적인 이미지는 점차 사라지는 추세”라며 “때문에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상품의 가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해 표현하고, 이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SNS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서 ‘미국 수어’를 가르치는 허세영 교사 '눈길'
- 2대구서부노동청, 지자체 등과 추석 전 집중 합동점검 실시
- 3대구한의대, KT와 노마드교육 혁신을 위한 공동세미나 개최
- 4칠곡경북대병원 비뇨의학과 정재욱 교수, 동아시아 비뇨기종양학회 학술대회 ‘최우수 초록상’ 수상
- 5수성구, ‘도전! 청렴오락실’ 개최. . .“청렴, 재미와 만나다”
- 6수성구, 청소년 독도 탐방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 7수성구 컈릭터 '뚜비', 대한민국 우수문화상품(K-RIBBON) 선정
- 8완도군, 서울·부천서 추석 앞두고 전복 깜짝 할인 행사
- 9장수군,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18일 개막
- 10'임실N치즈축제' 여행사 특별 지원…관광객 모객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