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겨울 시즌 메뉴 ‘WINTER SPICES’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2-02 07:56:10 수정 2024-12-02 07:56:1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일리카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가 한국 단독으로 겨울 시즌 메뉴 3종과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리카페의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레시피에 팔각과 시나몬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윈터 스파이스 3종은 ‘윈터 스파이스 로얄 밀크티’, ‘윈터 스파이스 돌체 라떼’, 시나몬과 일리의 비법 재료를 넣어 맛을 낸 따뜻한 ‘뱅쇼’로 구성됐다.

또한 일리카페는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인 ‘크리스마스 스파이스 헤이즐넛 라떼’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파이스 헤이즐넛 라떼’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헤이즐넛 라떼와 휘핑크림의 조화로 계절감을 극대화한 한정 메뉴로 특별한 풍미의 향신료를 더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리카페는 정통 이탈리아 커피의 명성을 이어가면서도 시즌마다 독창적이고 특별한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겨울에도 고객들에게 따뜻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메뉴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일리카페 직영점 전 매장과 일부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