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틱톡과 함께한 첫 ‘틱톡 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6:07:05
수정 2024-12-03 09:06:09
정의준 기자
0개

지난 28일 삼성동 코엑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제1회 틱톡 데이’는 와이즈버즈와 애드이피션시의 광고주 마케팅 담당자 약 100여명이 참석해 틱톡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날 행사는 틱톡과 숏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3개의 세션을 통해 숏폼 트렌드를 공유하고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데 초점을 뒀다.
행사에 참석한 마케터들은 점점 더 짧고 강렬한 숏폼 영상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이에 가장 특화된 매체인 틱톡의 사용 연령층이 점차 높아지는 것에 공감하며, 향후 마케팅에 숏폼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집중했다. 이어 마련된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업계별 주요 이슈와 트렌드, 실질적인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와이즈버즈와 자회사 애드이피션시는 틱톡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오며 다양한 캠페인 경험과 성공사례를 쌓아 나가고 있다. 특히 양사는 틱톡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광고본부 및 40여명이 넘는 디자인 부서를 보유한 광고대행사로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에서 고객사의 캠페인 목적에 따른 최적화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인 틱톡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한 자리였다”며 “자회사인 애드이피션시와 와이즈버즈의 운영 노하우와 맨파워를 기반으로 틱톡과 긴밀하게 협업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성공 파트너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틱톡을 비롯해 구글, 메타, 네이버, 카카오, X 등 글로벌 플랫폼의 공식 미디어 세일즈 파트너로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애드이피션시 인수를 통해 국내 디지털 광고 대행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 듀오, 신규 모델 하석진·이시원 출연 광고 공개…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 중기중앙회,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2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3‘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 4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5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6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7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8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9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10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