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틱톡과 함께한 첫 ‘틱톡 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6:07:05
수정 2024-12-03 09:06:09
정의준 기자
0개
지난 28일 삼성동 코엑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제1회 틱톡 데이’는 와이즈버즈와 애드이피션시의 광고주 마케팅 담당자 약 100여명이 참석해 틱톡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날 행사는 틱톡과 숏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3개의 세션을 통해 숏폼 트렌드를 공유하고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데 초점을 뒀다.
행사에 참석한 마케터들은 점점 더 짧고 강렬한 숏폼 영상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이에 가장 특화된 매체인 틱톡의 사용 연령층이 점차 높아지는 것에 공감하며, 향후 마케팅에 숏폼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집중했다. 이어 마련된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업계별 주요 이슈와 트렌드, 실질적인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와이즈버즈와 자회사 애드이피션시는 틱톡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오며 다양한 캠페인 경험과 성공사례를 쌓아 나가고 있다. 특히 양사는 틱톡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광고본부 및 40여명이 넘는 디자인 부서를 보유한 광고대행사로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에서 고객사의 캠페인 목적에 따른 최적화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인 틱톡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한 자리였다”며 “자회사인 애드이피션시와 와이즈버즈의 운영 노하우와 맨파워를 기반으로 틱톡과 긴밀하게 협업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성공 파트너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틱톡을 비롯해 구글, 메타, 네이버, 카카오, X 등 글로벌 플랫폼의 공식 미디어 세일즈 파트너로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애드이피션시 인수를 통해 국내 디지털 광고 대행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일본 로프트 품절 기록
- 쿠팡 사태에 '2차 피해' 불안감 확산…'G마켓 무단결제' 현장점검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재호 감독 ‘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서 국회의원상 수상
- 2‘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3심덕섭 고창군수 “12·3 비상계엄 명명백백 밝혀져야..화합·번영하는 고창 만들 것”
- 4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5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6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7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8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9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