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윈터 에디션’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4-12-11 09:34:21
수정 2024-12-11 09:41:02
이혜란 기자
0개
잔망루피 용기∙패키지 적용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윈터 에디션’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의 얼굴을 용기 모양에 적용했다. 병 라벨과 박스 패키지에는 연말 시즌과 겨울철 분위기에 걸맞은 아트웍이 인쇄돼 있다. 캐릭터 상징색인 분홍색과 겨울 분위기를 만드는 하늘색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올 겨울 광동상회, 홈플러스, 카카오선물하기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가 다가온 만큼, 비타500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소비자들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2계명문화대 헤어디자인과,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서 141명 수상 쾌거
- 3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 스몰브랜드빅피쳐와 로컬 브랜딩 업무협약 체결
- 4대구대 참여 컨소시엄, 교육부 인문사회 융합인재양성사업 선정
- 5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6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7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8몽골 지방대표단, 광주대 일정 마무리…김총장 조만간 몽골 답방
- 9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 10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