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명절 맞이 ‘극딜데이’ 공영라방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14 10:23:38 수정 2025-01-14 10:23:38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설 앞두고 8시간 릴레이 특집 생방송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공영홈쇼핑은 25년 설 명절을 맞이해 ‘극딜데이’ 특집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15일 11시부터 19시까지 공영라방 릴레이 생방송으로 8개 상품을 진행할 예정이다.

극딜데이는 극한의 혜택을 모아 매달 단 하루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 고유의 특집전이다.

올해 첫 극딜데이는 설을 앞두고 쓰임새가 많은 인기 먹거리들을 특가로 준비했다. 10%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적용하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인당 발급 수량에 제한이 없어 상품별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선물세트와 제수용품으로 사랑받는 상품들을 엄선했다. 농협 1등급 안심한우는 명절 선호 부위인 찜갈비, 구이 2종, 정육, 모듬세트 총 5개를 판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과일은 세척사과와 알뜰 나주배세트를 준비했으며 햅쌀은 보성군농협 새청무쌀 20㎏, 수산물은 오가굴비 10마리를 중량별로 3종 판매 예정이다. 세시품목인 떡국떡은 물론 대복 포기김치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에 사용빈도가 높은 후라이팬도 마련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100여 개의 우리 먹거리, 명절 용품, 건강식품을 극딜데이 기획전으로 특가에 판매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설 전 급등한 장바구니 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이번 극딜데이를 준비했다”며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