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 프랑스 진출 본격화
경제·산업
입력 2025-02-11 09:46:33
수정 2025-02-11 09:46:33
정의준 기자
0개

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O’Choice)가 올해 프랑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오초이스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뷰티 및 패션 브랜드로 론칭 이후 립 타투팩 제품 하나로 KBS N 어워드, 2024 소비자 어워드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기존 ‘누드페이스(NUDEFACE)’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해온 오초이스는 프랑스 진출에 앞서 한국 전통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를 ‘다레:아(DARE:A)’, 패션 브랜드를 ‘휘:아(WHI:A)’로 리브랜딩했다.
‘다레:아’는 달덩이 같은 얼굴의 복스럽고 자연스러운 나의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휘:아’는 빛으로 감싸지는 나의 아름다움을 뜻한다. 특히 ‘휘:아’의 패션 제품은 광장시장 장인들과 협업해 전통 기법을 활용한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제작된다.
오초이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Korean Tour Festival)’에 참가해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현지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과 9월 개최 예정인 ‘코리아 엑스포(Korea Expo)’, ‘파리 패션 위크’에 연속 참가할 예정이다.
최지윤 오초이스 대표는 “프랑스는 글로벌 뷰티∙패션 강국으로 오초이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번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프랑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2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3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4“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5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6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 7강원경찰청, 강폴 알람 올해 들어 첫 발령.... 아동 약취·유인 예방, 안전수칙 전파
- 8'그곶에 가고싶다’… 포항시, 맛으로 보는 호미곶 경관푸드 페스타 개최
- 9포항 영일만친구 야시장, 한 달간 10만 명 다녀가 구도심 ‘활기'
- 10포항시, ‘2025 경북 국제 AI·메타버스 영상제(GAMFF)’ 오는 13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