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 프랑스 진출 본격화
경제·산업
입력 2025-02-11 09:46:33
수정 2025-02-11 09:46:33
정의준 기자
0개
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O’Choice)가 올해 프랑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오초이스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뷰티 및 패션 브랜드로 론칭 이후 립 타투팩 제품 하나로 KBS N 어워드, 2024 소비자 어워드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기존 ‘누드페이스(NUDEFACE)’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해온 오초이스는 프랑스 진출에 앞서 한국 전통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를 ‘다레:아(DARE:A)’, 패션 브랜드를 ‘휘:아(WHI:A)’로 리브랜딩했다.
‘다레:아’는 달덩이 같은 얼굴의 복스럽고 자연스러운 나의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휘:아’는 빛으로 감싸지는 나의 아름다움을 뜻한다. 특히 ‘휘:아’의 패션 제품은 광장시장 장인들과 협업해 전통 기법을 활용한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제작된다.
오초이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Korean Tour Festival)’에 참가해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현지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과 9월 개최 예정인 ‘코리아 엑스포(Korea Expo)’, ‘파리 패션 위크’에 연속 참가할 예정이다.
최지윤 오초이스 대표는 “프랑스는 글로벌 뷰티∙패션 강국으로 오초이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번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프랑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