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 프랑스 진출 본격화
경제·산업
입력 2025-02-11 09:46:33
수정 2025-02-11 09:46:33
정의준 기자
0개

뷰티·패션 브랜드 오초이스(O’Choice)가 올해 프랑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오초이스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뷰티 및 패션 브랜드로 론칭 이후 립 타투팩 제품 하나로 KBS N 어워드, 2024 소비자 어워드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기존 ‘누드페이스(NUDEFACE)’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해온 오초이스는 프랑스 진출에 앞서 한국 전통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를 ‘다레:아(DARE:A)’, 패션 브랜드를 ‘휘:아(WHI:A)’로 리브랜딩했다.
‘다레:아’는 달덩이 같은 얼굴의 복스럽고 자연스러운 나의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휘:아’는 빛으로 감싸지는 나의 아름다움을 뜻한다. 특히 ‘휘:아’의 패션 제품은 광장시장 장인들과 협업해 전통 기법을 활용한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제작된다.
오초이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Korean Tour Festival)’에 참가해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현지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과 9월 개최 예정인 ‘코리아 엑스포(Korea Expo)’, ‘파리 패션 위크’에 연속 참가할 예정이다.
최지윤 오초이스 대표는 “프랑스는 글로벌 뷰티∙패션 강국으로 오초이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번 코리안 투어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프랑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