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기업 판로지원 나선다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09:35:52
수정 2025-02-24 09:35:52
이수빈 기자
0개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국내 제조 中企 제품 발굴
올해 새롭게 진행하는 이번 사업에서는 총 10개 기업 제품을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상품기획자(MD)와의 일대일 상품화 코칭부터 홈쇼핑 영상제작비 지원, TV홈쇼핑 판매방송 진행까지 원스톱 판로 지원을 제공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에 한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참여했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1차 자격심사, 2차 전문가 서류심사, 3차 오프라인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판판대로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영홈쇼핑 누리집과 판판대로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진 공영홈쇼핑 정책지원팀장은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공장 지원화 사업을 통해 국내에도 제조 경쟁력이 높고 탁월한 상품들이 많이 있다”며, “국내 스마트혁신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전국 스마트제조혁신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더스 학원, 오는 30일 2관서 입시설명회 진행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내 테이블보·폐유니폼 '업사이클링'
- 조현범 한국타이어 회장 사법리스크 장기화…횡령·배임 사건 대법원행
- JH텍사스바, 미혼모·한부모 가정 지원 행사 개최…"연말 사회공헌 앞장"
-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원 인사 단행…"조직 안정·R&D 중심 재편"
- 대보건설, 올해 수주 2조 돌파…창사 이래 최대 실적
- 라로즈스쿨, '화훼·조경' 동시 국비지원 교육기관으로 도약
- 중기중앙회 신년사 발표…"중소기업을 다시 경제 중심으로"
-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단기적 반등 아닌 성장 속도·높이 한 단계 끌어올려야"
- 손경식 경총 회장 "2026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골든타임 되기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