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25 고객자문위원 발대식 개최
금융·증권
입력 2025-03-13 11:34:49
수정 2025-03-13 11:34:49
이연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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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문위원 제도는 ▲신상품 출시 전 사전점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제안 ▲상품 및 서비스 체험 등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고객중심 실천 방향을 제시하는 고객 참여 제도다.
이번 자문위원은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장애인, 외국인 자문단이 새롭게 모집됐다. 자문위원 활동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신한은행은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상품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 포용금융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올해 기존 금융소비자보호 자문단과 함께 장애인, 외국인 자문위원들의 새로운 의견을 청취하고 금융 서비스들에 반영해 포용적 금융 거래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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