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원, ‘모모이&몰랑이 팝업스토어’ 운영
문화·생활
입력 2025-03-14 10:56:33
수정 2025-03-14 10:56:33
정의준 기자
0개

포커스원 프로젝트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세컨드원이 오는 6월 11일까지 윤혜지 작가와 콜라보해 ‘모모이&몰랑이 팝업스토어’를 운영, 다양한 취향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세컨드원 바이브 초월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베이커리 카페 특성을 살려 ‘Butter makes Better’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하얗고 말랑한 토끼를 표현한 ‘몰랑이’는 국내외에서 사랑 받고 있는 힐링 캐릭터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해 윤혜지 작가가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모모이와 누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모이‘는 순우리말로 ’이런 면, 저런 면‘을 의미하며, ’누이‘는 취향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작가 자신의 자아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각 층마다 색다른 분위기에서 몰랑이와 모모이를 만나며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다. 1층은 봄 맞이 피크닉 분위기로 예쁜 꽃과 함께하는 몰랑이와 MD존, 2층은 시크하고 칠(Chill)한 모모이와 누이, 3층은 넓은 잔디가 펼쳐진 야외공간 ‘스카이 플레이 파크’에서 뛰어노는 몰랑이와 누이를 콘셉트로 공간이 꾸며졌다.
또한 세컨드원과 몰랑이&모모이 콜라보 메뉴로 몰랑이 또는 모모이가 그려진 블랙초코라떼, 달콤한 몰랑이 머랭쿠키, 브라우니, 크림치즈빵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팝업 기간 내 매주 주말 오전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몰랑이 풍선을 제공하며, 3~5월 셋째주 토요일 일정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컨드원 관계자는 “힐링과 취향 탐색이라는 두 캐릭터의 정체성과 다양한 문화를 제안하며 행복을 전하는 공간을 지향하는 세컨드원의 방향성과 맞닿은 콜라보인 만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중 빼면서도 근육 늘려준다…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발표
- 냉방이 통증 악화시켜…강직척추염, 여름철 증상관리법
- 방탄소년단 슈가 50억 기부…세브란스에 ‘민윤기 치료센터’ 세운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색연필로 그려낸 평화, 원주에서 꽃피다.
- 2광주시, 새정부 추경에 핵심현안 5건 786억 반영
- 3담양군, 어르신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추진
- 4美 조선·해양 전문가 그룹, HD현대중공업 시찰
- 5무안군, 혹서기 대비 노인일자리 참여 교육
- 6강원랜드, 창립 27주년 기념 행사 가져
- 7남원시보건소, 38억 투입…이용자 중심의 공간으로 '새 단장'
- 8남원시보건소, 2025년 장애인 건강보건관리사업 '우수기관' 선정
- 9순창발효관광재단, 부산국제철도산업전 참가 '관광지·축제' 적극 홍보
- 10임실군, '견훤대' 정밀 발굴 학술 자문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