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 타이틀 스폰서 참여

문화·생활 입력 2025-03-14 10:41:21 수정 2025-03-14 10:41: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15일부터 스파이더 5개 매장에서 참가권 증정
러닝화 할인·러닝 컨디셔닝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코리아의 '스파이더(SPYDER)'는 오는 4월 2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2025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는 국내 최고 높이인 롯데월드타워 123층(2,917계단, 555m)을 오르는 상징적인 러닝 이벤트로 매년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이더는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함여해 브랜드 정체성과 퍼포먼스 아이덴티티를 전면에 내세우며,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3월 23일까지, 압구정 직영점, 롯데 미아점, 롯데 영등포점, 롯데 인천점, 타임빌라스 수원점 등 스파이더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대회 티셔츠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유니폼 피팅 인증 이벤트에서는 매장에서 티셔츠 피팅 인증 또는 제품 촬영 인증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으로 양말, 헤어밴드, 스포츠 테이프 등으로 구성된 피팅 키트를 제공하며, 매장별 참여 고객 추첨을 통해 스카이런 참가권이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SPEER-Z’는 약 250g의 초경량 설계와 탁월한 반응성, 착화감으로 완성된 고기능 러닝화로 얼리버드 예약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매장별 선착순 구매고객 10명에게는 스카이런 참가권과 함께 FE트레이닝과 협업해 ‘러닝 컨디셔닝 이용권’이 추가 제공되며, 대회 티셔츠 피팅 및 제품 영상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카이런 참가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2025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은 스파이더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집약한 대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더는 러닝을 비롯해 사이클, 철인3종, 배드민턴, 주짓수, 복싱 등 다양한 생활 스포츠 분야와 프로구단 스폰서십을 통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브랜드 퍼포먼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