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Page Blanche 서울’ 팝업 전시회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3-24 09:02:32
수정 2025-03-24 09:02:32
유여온 기자
0개
더 깊어진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 기념
‘Page Blanche(비어 있는 한 페이지)’ 콘셉트
전시회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한 기프트 증정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푸치코리아는 자사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팝업 전시회 ‘Page Blanche 서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은 블랑쉬 특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의 향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해 한층 더 깊고 강렬한 경험을 선사한다. 산뜻한 알데하이드 노트에 포근하게 감싸는 샌달우드의 따스함이 더해져 풍부한 향의 레이어링을 선사하며, 향을 통해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바이레도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했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Page Blanche(비어 있는 한 페이지)’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꿈과 현실, 향과 기억이 교차하는 공간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남기며 아름다운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을 장식한 건축물과 오브제들은 예술적인 조형미과 현존하는 트렌드를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저명한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였다. 블랑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추상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블랑쉬의 정제된 럭셔리와 예술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뻗은 거대한 베개가 순수하고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는 공간, 순백의 꿈결 속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예술작품이 되는 공간 등 블랑쉬의 향과 스토리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바이레도 ‘Page Blanche 서울’ 팝업 전시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30일만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당일 방문 등록 후 입장하는 워크인도 가능하다.
푸치코리아 바이레도 관계자는 “이번 ‘Page Blanche 서울’ 팝업 전시회는 향과 빛, 촉감이 이끄는 여정 속에서 꿈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각자 자신만의 흔적과 이야기, 그리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예술적인 전시”라며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는 이번 바이레도 팝업 전시회에서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즐기며 자신만의 블랑쉬 스토리와 아름다운 꿈의 여정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 트럼프, '마약 차단' 명분으로 베네수엘라 등 압박 강화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영국 싱글차트 상위권 석권
- 한미약품, 美서 첫 표적단백질분해 물질 공개
- 트럼프 행정부 “한미 무역합의 조속 체결 희망”… 북미회담은 미정
- 트럼프, 아시아 순방 중 김정은과 회담 계획 없어
- 美전문가 "30년간 이민개혁 못한 美, 韓 전용비자 어려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2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3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4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5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6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 7"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8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9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10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