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습관 따라 고르는 기능성 베개 4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17 08:53:51 수정 2025-12-17 08:53:51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세계까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개인의 수면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구스 베개, 비건 구스필 베개, 슬립 마스터 베개, 힐링 마스터 베개 등 총 4종이다.

‘스마트 구스 베개’는 머리가 닿는 부위별 하중을 고려해 4분할 구조로 설계하고, 구스 충전재의 비율을 구간별로 다르게 적용했다. 중앙부에는 100% 구스를 채워 부드럽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구현했으며, 상·하단은 서로 다른 경도로 구성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촉감을 선택할 수 있는 투웨이 구조로 설계했다.

‘비건 구스필 베개’는 어드반사(Advansa) 고급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적용했다. 항균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위생성도 높였으며, 세탁도 용이하다.

‘슬립 마스터 베개’는 5분할 인체공학 구조로 설계됐다. 측두부·경추·후두부 등 부위별로 높이와 지지력을 최적화해 설계했으며, 높이 조절 패드를 통해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게 베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힐링 마스터 베개’는 충격 흡수성과 힘의 분산성이 뛰어난 비드폼 충전재를 적용했다. 수면 중 자세 변화에도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개인별 수면 습관에 맞춘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과 개인 맞춤형 침구에 대한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수면 습관을 충족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는 수면 카테고리를 포함해 고객의 삶 전반에 밀착하는 만족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