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대 덴탈쇼 개막"…오스템임플란트, 'IDS 2025'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09:29:11
수정 2025-03-25 09:29:11
진민현 기자
0개
‘IDS 2025’ 독일 퀼른서 25일부터 29일까지
오스템임플란트, 70부스 규모 운영 ‘역대 최대’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전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 행사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DS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장의 기틀을 세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25일 개막해 오는 29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IDS 2025’에 부스를 개설, 브랜드 홍보와 함께 주요 제품의 해외영업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집중 전개한다고 밝혔다.
IDS는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의 글로벌 치과 전시회로, 세계 유수의 덴탈 기업들이 총출동해 치과 의료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살필 수 있는 자리로 각광받고 있다. 행사는 격년 주기로 열리는데 41회째를 맞은 올해는 60여국에 걸쳐 2000여 기업들이 참가, 다시 한번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아시아·태평양 시장 1위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 또한 역대 최다인 70개 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확보해 참관객들을 맞는다.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부스 위치 역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4.2홀을 배정받았다.
눈에 띄는 부분은 전시 공간을 2분할해 메인에 해당하는 공간(43개 부스)은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존으로, 나머지 공간(27개 부스)은 자회사 통합 전시 및 상담존으로 활용한다는 점이다.
메인 공간엔 정면과 측면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초대형 LED홍보월이 오가는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다. 곳곳에 △풍부한 혈병 형성으로 골유착 성능이 뛰어난 ‘SOI’를 비롯한 임플란트 라인과 다양한 임플란트 키트, △스테디셀러 유니트체어인 ‘K3’와 ‘K5’, △신생골 형성 기능이 우수한 골이식재 ‘A-Oss’ 등 핵심 제품들을 전시하고 이를 치과의사들이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보는 핸즈온 프로그램을 폭넓게 운영한다.
서브 공간엔 하이오센, 탑플란, 임플라시우까지 오스템임플란트 자매 브랜드 부스가 연이어 들어서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라인들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 교정재료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 또한 이곳 통합 공간에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오스템올소는 교정 전문의들이 투명교정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임상 적용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혁신 신제품인 ‘Dr.Unbong’s Molar Protraction Tube'와 'MTA’ 제품을 유럽 현지에 본격 소개한다.
화상회의 설비와 수납장, 냉장고, 옷걸이, 소파 등을 갖춘 프라이빗한 상담룸을 3개나 설치한 점 또한 주목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한 참가 목적이 협력사, 딜러 등 사업 파트너 발굴인 만큼, 중점 상담과 VIP 고객을 위한 공간에 각별한 공을 들였다.
재미 요소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푸짐한 경품으로 매번 큰 인기를 모았던 룰렛 이벤트존에 더해 오스템임플란트 공식 캐릭터인 레오거로 꾸민 포토존에 장사진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전시회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면 케이터링존은 ‘K-푸드’ 열풍과 함께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2년 만에 찾아온 ‘지상 최대 덴탈쇼’를 위해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겸비한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의사의 성공을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 중기중앙회, 폭우피해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소진공, 2025 하반기 수출 컨설팅 지원 소상공인 모집 공고
- 삼성바이오에피스, 美 해로우사와 안과질환 치료제 판매 파트너십
- SPC그룹, 충남·전남 수해지역에 구호물품 긴급 지원
- 하이테커, 중소기업 대상 ‘사내 AI혁신매니저’ 양성 교육 본격화
- 알멕, 자회사 AR알루미늄 지분가치 2680억 인정받아 투자유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10월까지 '섬 스탬프 투어' 진행
- 2고창군, 사이버고창군민 핫한 여름 이벤트 진행
- 3장성군 김한종 군수, 극한호우 속 ‘군민 안전’ 사수에 총력 지휘
- 4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5고창군, 계절근로자 3000명 입국…농촌인력난 해소 마침표
- 6고창 김치산업 ‘현장서 답을 찾다’…맞춤형 식품기술 전수
- 7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8장수군, 제9회 번암물빛축제 25일부터 이틀간 개최
- 9최훈식 장수군수, 기재부 방문 국비 확보 총력
- 10인천시, 청년·기업 매칭데이 성황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