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NC 다이노스와 6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금융·증권
입력 2025-03-25 22:49:42
수정 2025-03-25 22:50:02
김도하 기자
0개

ABL생명은 지난 2020년 NC 다이노스와 첫 스폰서십을 맺은 이후 6년째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2025시즌 KBO리그 정규시즌에도 NC 다이노스 선수단 모자 좌측에 ABL생명 브랜드 로고를 노출해 기업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창원 NC파크 홈야구장의 주전광판과 리본보드(띠전광판) 등 경기장 주요 공간을 활용한 브랜딩 노출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좌석을 'ABL생명 프리미엄석'으로 명명하는 '네이밍 라이츠' 마케팅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ABL생명과 NC다이노스는 지역 내 차상위 계층 아동을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키다리아저씨 캠페인'도 진행한다.
ABL생명 관계자는 "지난해 프로야구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총 관중 1000만명, 누적 시청자 2억5000만명을 기록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며 "스포츠마케팅은 ABL생명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업비트 효자 둔 두나무…네이버와 빅딜 '촉각'
- 대체거래소, ETF 도입 박차…가격 급등락 대책은
- 부산銀 연체율 경고등…건전성 개선 과제
- 비에이치아이, '여수 LNG 복합화력 HRSG' 공급 계약 체결
- 디아드, 루쏘몬도와 MOU 체결…'하이엔드 웰니스' 경험 확대
- 코스피 장중 3100선 붕괴…원전·반도체株 급락
- 아이비젼웍스, KEIT 주관 'AI 팩토리 전문기업' 선정
- 신영증권, 자녀 경제 교육 ‘퓨처 웰스 아카데미’ 개최
- 신한증권, 신규∙휴면 고객 대상 ‘주식받고 주식 시작해요’ 이벤트 실시
- 바이브컴퍼니, AI 인플루언서 발굴 서비스 'WHOTAG' 베타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드 사용액 늘었다면…‘상생페이백’ 챙겨요
- 2업비트 효자 둔 두나무…네이버와 빅딜 '촉각'
- 3대체거래소, ETF 도입 박차…가격 급등락 대책은
- 4해외시장 넓히는 오리온…제2 초코파이도 나올까
- 5‘1.8조 전자전기’ 수주전…KAI·한화 vs LIG·대한항공 '대격돌'
- 6부산銀 연체율 경고등…건전성 개선 과제
- 7美시장 환율·관세 변수에도…"현대차 비교 우위"
- 8원전 1기 수출 때 1조 지급…한수원, ‘굴욕 합의’ 후폭풍
- 9“NCC 최대 25% 감축”…석화, 구조조정 신호탄
- 10'우주로 가는 길 넓히다'…고흥군, 국도 15호선 4차로 확장 예타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