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中 뷰티 엑스포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08:47:37
수정 2025-05-21 08:47:37
진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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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센 28 치아미백제’로 해외 고객 사로잡아
기능성 구강케어 라인업 공개…시장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상하이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린 ‘중국 뷰티 엑스포 2025’에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뷰센’ 전시부스를 선봬 열띤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21일 밝혔다.
CBE는 뷰티 전문 전시회론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다. 29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 세계 80개국에서 온 3500여 기업들이 부스를 개설했고, 50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몰렸다.
오스템파마는 뷰센 28과 15, H, S를 비롯한 뷰센 기능성 치약 라인 및 치아 미백제품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홍보 부스를 구성, 참관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그중에서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뷰센 28 치아미백제’가 우수한 효과와 사용 편의성으로 현장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2017년 3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누적 617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치과 미백 치료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2.8%를 함유한 이 제품은 4주 사용 후부터 본격적으로 미백 효과를 나타내고 12주 후까지 그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효과와 안전성을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했으며 CMIT, MIT, 트리클로산,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상쾌한 플로랄민트향을 지녔고 치약 형태로 만들어 일상에서 손쉽게 셀프 미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용성도 뛰어나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CBE를 통해 뷰센 브랜드의 제품력을 글로벌 시장에 직접 소개할 수 있었다”며 “뷰센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품질에 걸맞은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jinmh0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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