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하반기 '편의점 주류 유통 품목' 확대
금융·증권
입력 2025-07-22 10:05:20
수정 2025-07-22 10:05:20
강지영 기자
0개
소비자 수요 증가·정부 소비쿠폰 수혜 대응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나라셀라는 하반기부터 편의점 대상 주류 유통 품목을 한층 확대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혼술·홈술 트렌드와 사케 등 다양한 주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
나라셀라는 국내 주요 편의점에 △몬테스 △롱반 △라 크라사드 등 신·구대륙 와인과, △산젠 혼죠조 △나카이 △네코사케 등 다양한 사케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편의점 4사가 집중하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통해선 약 100여종 이상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최근 주류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나라셀라는 유통 상품과 카테고리를 다변화하며 편의점향 오프(Off) 채널 매출 비중 확대에 나서고 있다. 특히 여름철 특성상 음료 및 주류 수요가 높아지는 계절적 요인에 더해, 이달부터 시행된 ‘소비쿠폰’ 지급 정책이 맞물리며 추가적인 매출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새로운 취향을 추구하고 변화에 민감한 소비자층이 확대됨에 따라, 편의점 채널 내 주류 상품의 범위와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 중심으로 공급을 강화해, Off 채널 매출 확대 흐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스증권, AI 기반 시장 분석 서비스 ‘AI 시그널’ 출시
- 세나테크놀로지, '2025 로보월드' 참가…로봇 사업 본격화
- 한투증권, 3분기 영업이 8353억원…전년 동기 比 118% 증가
-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부진…목표가↓-한투
- 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양유업, 수능 앞둔 대리점∙임직원 자녀 90명에 응원 선물 전달
- 2LG에너지솔루션-美 사우스8, 항공우주용 배터리 개발…NASA 프로젝트 참여
- 3토스증권, AI 기반 시장 분석 서비스 ‘AI 시그널’ 출시
- 4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 5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가독·편의성 높여"
- 6KT, MS '맞손'… 국내 특화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 출시
- 7정용진 회장, '신세계-알리바바' JV 첫 이사회 의장 맡는다
- 8롯데백화점, F/W 시즌 맞아 ‘겨울 정기 세일’ 진행
- 9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 10세나테크놀로지, '2025 로보월드' 참가…로봇 사업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