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볼뉴머’ 신규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7-22 14:34:48
수정 2025-07-22 14:34:48
이금숙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금숙기자] 클래시스는 고주파 피부 안티에이징 장비 '볼뉴머'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볼뉴머의 첫 공식 캠페인으로, ‘당신에게 전하는 위로’라는 컨셉 아래 제품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위로’라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아 볼뉴머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배우 박서준의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볼뉴머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래시스 볼뉴머 캠페인은 7월 1일을 시작으로 TV,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비롯해 OOH, 버스 쉘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기술 기반의 슈링크 시리즈, 모노폴라 고주파(RF) 기기 볼뉴머, 마이크로니들 RF(MNRF) 쿼드세이 등을 전 세계 70여 개국과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며,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ksl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2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3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4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5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6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7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 8김위상 의원 “임금체불 피해 커지는데...사법처리는 4건 중 1건뿐”
- 9차규근 의원 “기재부, NXC 물납주식서 128억 원 배당금 받았다”
- 10김위상 의원 “폭행 산재 승인 5년 새 73% 급증…지난해 733명 ‘역대 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