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볼뉴머’ 신규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7-22 14:34:48
수정 2025-07-22 14:34:48
이금숙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금숙기자] 클래시스는 고주파 피부 안티에이징 장비 '볼뉴머'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볼뉴머의 첫 공식 캠페인으로, ‘당신에게 전하는 위로’라는 컨셉 아래 제품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위로’라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아 볼뉴머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배우 박서준의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볼뉴머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래시스 볼뉴머 캠페인은 7월 1일을 시작으로 TV,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비롯해 OOH, 버스 쉘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기술 기반의 슈링크 시리즈, 모노폴라 고주파(RF) 기기 볼뉴머, 마이크로니들 RF(MNRF) 쿼드세이 등을 전 세계 70여 개국과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며,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ksl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북부 1위' 빈집 도시…되살릴 수 있을까
- 2김종혁 김포시의회 의장 “기본에 충실한 의회 만들겠다”
- 3“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4박동식 사천시장 “대한민국 우주 수도 만들 것”
- 5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6새 정부 기조 따라…'포용 금융' 박차 가하는 은행권
- 7“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8삼전 '성큼'·하이닉스 '주춤'…증시 투톱 3년만에 '대역전'
- 9서부지방산림청-광주지방교정청, 산림경영대행 업무협약 체결
- 10배민 이어 스벅도…현대카드, 'PLCC 독점' 약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