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코리아빌드 박람회 참가…부엌·욕실·수납 신제품 전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30 11:32:55
수정 2025-07-30 11:32:55
이수빈 기자
0개
3D 홈플래너 프로그램 맞춤형 상담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샘에서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사업 부문인 리하우스에서 단독으로 참가해 ▲유로 700 그레이스 ▲에디트 욕실 ▲빌트인 거실장 ▲시그니처 리노아 붙박이장 ▲시그니처 와이드 장식형 파우더장 등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2월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빌드 박람회와 3월 경향하우징페어에서도 많은 고객이 한샘 부스를 방문하고 많은 계약을 체결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던 바 있다.
다음달 새롭게 선보이는 유로700 그레이스 키친은 박람회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유로 키친 시리즈는 오랜 시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식 키친을 연구해 온 대한민국 키친 명가 한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체계화된 수납 시스템으로 미니멀라이프의 실현을 돕는다.
에디트 욕실은 수납장, 세면대, 수전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스 제품으로, 욕실 규격에 맞는 맞춤 수납을 설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무드 조명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디자인을 완성한다. 타일과 SPC 판넬 등 다양한 마감재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빌트인 거실장은 높이가 정해져 있지 않은 ‘비규격’ 모듈을 적용해 최대 240cm 높이의 거실에도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간살도어, 라운드 마감을 구현해 세련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샘의 전시 부스는 소품들과 함께 실제 거주 공간처럼 스타일링해 고객들이 완성된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제품 본연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구성을 통해 실제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몰입감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한샘의 공간설계 전문가인 리하우스 디자이너가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한다. 또 당일 계약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견적 상담 후 정회원 가입시 한샘 보냉백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고객 접점을 늘리고 인테리어 실수요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담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샘만의 축적된 설계력과 시공 노하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령, 사노피와 항암제 ‘탁소텔’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 체결
- 2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3남원 춘향폐차장, 추석맞이 도토리묵 86팩 기탁
- 4남원시, 농악·무용·공예 어우러진 10월 문화의 달 행사 마련
- 5남원시 웹툰 '향단뎐', 500만 독자 열광…시즌2 10월 연재 시작
- 6KB캐피탈, 5년 만에 3억 달러 규모 글로벌 외화채권 발행
- 7남원 피오리움, 가을맞이 '어텀패스' 무료·할인 혜택 풍성
- 8남원시, 5년 만에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영예
- 9남원보호관찰소, 추석 앞두고 사랑 나눔·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 10'국화향 가득한 오후'…국립민속국악원, 가을 토요공연 6회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