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 21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09:10:31
수정 2025-08-18 09:10:31
강지영 기자
0개
깔끔한 마무리·냄새 관리 가능…긍정적 반응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Marlboro Vista White Up)’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최초의 일반맛 기반 가향 제품으로, 1mg 타르 함량의 수퍼슬림 싱글캡슐 방식이다. 흡연 초반에는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캡슐을 터뜨리면 은은하고 깔끔한 향미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는 향 패널이 적용돼 흡연 후 냄새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출시로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은 총 7종으로 확대된다. 기존 제품은 ▲트로피컬 스플래시(3mg) ▲트로피컬 브리즈(1.5mg) ▲포레스트 미스트(1.5mg) ▲썸머 스플래시(3mg) ▲블러썸 미스트(1mg) ▲가든 스플래시(1mg)이며, 이번에 출시되는 화이트 업(1mg)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은 차별화된 향미로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선호를 받고 있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가장 최신 제품”이라며 “담배 본연의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고 냄새 관리까지 고려한 설계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며, 2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말보로는 1924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1972년부터 전 세계 일반 담배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재 1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현대차,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 삼성전자, CES 2026서 '삼성 기술 포럼' 개최
- 삼성전자, 최경량∙슬림 무선 스틱 청소기 '제트 핏' 출시
- 한전, 공공데이터 품질인증 '최우수' 등급 획득
- 한전 "내년 1분기 전기요금, kWh당 '+5원' 유지"
- 삼성전자, 졸업∙입학 시즌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
- 다올티에스·팔로알토·서울아이티高, 보안 인재 육성 ‘맞손’
- 美 정부, 고려아연 등 핵심 광물 기업들에 투자 시 '지분 인수' 요구하는 까닭
- 에어프레미아, 올해 상반기 국제선 운항 신뢰성 최저점
- 11월 車수출 13.7%↑…올해 연간 710억달러 넘겨 사상최고 전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현대차,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 2삼성전자, CES 2026서 '삼성 기술 포럼' 개최
- 3삼성전자, 최경량∙슬림 무선 스틱 청소기 '제트 핏' 출시
- 4한전, 공공데이터 품질인증 '최우수' 등급 획득
- 5한전 "내년 1분기 전기요금, kWh당 '+5원' 유지"
- 6삼성전자, 졸업∙입학 시즌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
- 7다올티에스·팔로알토·서울아이티高, 보안 인재 육성 ‘맞손’
- 8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슈페리어 패밀리룸 늘린다 “가족 여행객 공략”
- 9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 개최
- 10영천시, 노후주거지 정비 통해 지역 활력 회복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