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 21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09:10:31
수정 2025-08-18 09:10:31
강지영 기자
0개
깔끔한 마무리·냄새 관리 가능…긍정적 반응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Marlboro Vista White Up)’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최초의 일반맛 기반 가향 제품으로, 1mg 타르 함량의 수퍼슬림 싱글캡슐 방식이다. 흡연 초반에는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캡슐을 터뜨리면 은은하고 깔끔한 향미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는 향 패널이 적용돼 흡연 후 냄새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출시로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은 총 7종으로 확대된다. 기존 제품은 ▲트로피컬 스플래시(3mg) ▲트로피컬 브리즈(1.5mg) ▲포레스트 미스트(1.5mg) ▲썸머 스플래시(3mg) ▲블러썸 미스트(1mg) ▲가든 스플래시(1mg)이며, 이번에 출시되는 화이트 업(1mg)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은 차별화된 향미로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선호를 받고 있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가장 최신 제품”이라며 “담배 본연의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고 냄새 관리까지 고려한 설계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며, 2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말보로는 1924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1972년부터 전 세계 일반 담배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재 1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제 6단체, '노동조합법 개정안 수정 촉구 공동성명' 발표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
- 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 미쉐린, 여름철 빗길 안전 위한 스쿠터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10월 31일까지 진행
- 동국제약, 삼양홀딩스 '니코스탑' '류마스탑 파워플라스타' 독점 판매
- 한국앤컴퍼니그룹 후원 ‘장애인배드민턴 리그전’ 2차전 성료
- 람보르기니, 29대 한정판 ‘페노메노’ 세계 최초 공개
- 한전KDN, 임직원 맞춤형 건강 증진 프로그램 운영 강화
- 신개념 탄산주 ‘SWAY’, 첫 광고모델로 임우일 발탁
- 온코닉, P-CAB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자큐보’ 중국 진출…임상 3상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광열 영덕군수, 승진 임용장 수여. . ."성과 창출에 중요한 역할 기대"
- 2남원시의회 "관광지 개발 소송 패소, 피해는 결국 시민 몫"
- 3순창군,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홈런'
- 4장수군, '2025 을지연습' 돌입…위기 대응 역량 강화
- 5임실군, 2025년 상반기 특별교부세 11억 확보
- 6송석준 의원, 이천시 창전동 어린이공원 리모델링...국비 3억 확보
- 7부천시, 안전제일도시 실현 위해 공사장 점검 강화
- 8인천시, 섬 자원 활용 기업 육성 나서
- 9인천시, 유럽과 손잡고 ‘i분 도시’ 그린다
- 10부산교육청, 하반기 퇴직교직원지원센터 인력풀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