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2분기 영업익 2억4800만 달러…전년 比 123%↑
경제·산업
입력 2025-08-29 11:53:08
수정 2025-08-29 11:53:08
이수빈 기자
0개
매출 23억4800만 달러…전년 比 12.6% ↑
매출은 2025회계연도 2분기 대비 12.6%, 영업이익은 123.4% 오른 수치다. 구독 매출은 21억69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했다.
2분기 비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은 6억8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희석 주당순이익은 0.84달러로, 2025회계연도 2분기 0.49달러 대비 증가했다. 비일반회계기준 희석 주당순이익은 2.21달러로, 전년 동기 1.75달러 대비 증가했다.
12개월 구독 매출 수주잔고는 79억1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6.4% 증가했다. 총 구독 매출 수주잔고는 253억7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7.6% 증가했다.
칼 에셴바흐 워크데이 최고경영자(CEO)는 “워크데이는 AI 및 플랫폼 혁신, 해외 시장 성장세, 그리고 함께 확장하는 에코시스템을 바탕으로 또 한번 견조한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며 “고객들은 워크데이가 현재의 가치를 창출함과 동시에, AI로의 전환 대응, 운영 효율화, 그리고 직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업무를 제공하는 등 미래를 대비하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우리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2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3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4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5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6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7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8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9"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10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