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12월 17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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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11-18 15:00:32
수정 2025-11-18 15:00:32
오중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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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서비스 품질 UP, 더 나은 서비스 제공
이번 설문조사는 올해 7~12월까지 군청 행복민원과를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현장 설문 및 온라인 조사로 진행된다.
설문조사 결과는 전 부서에 전달해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조사항목은 ▲서비스 항목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서비스 만족도 등 4개 분야 9개 항목이다.
참여 방법은 군청 행복민원과에 비치된 설문지를 이용하거나 군 누리집 군민참여 설문조사 게시판 및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설문(네이버 폼)으로 접속하면 된다.
김성 장흥군수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기초로 군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aser50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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