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연말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확대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12-08 09:26:13
수정 2025-12-08 09:26:13
이채우 기자
0개
전시장 방문·시승 고객 대상 로장주 미니 가방·우산 증정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르노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인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확대 운영하고,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2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경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을 매주 다르게 구성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4일까지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차량 재구매 고객은 같은 기간 중 2명에게 시그니엘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및 12월 고객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 봉 돌파
- CJ온스타일,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 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원스톱 메디컬 상가 구축
- GC녹십자엠에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CJ더마켓,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
-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 MOU 체결
- 한화, 취약계층 지원 위한 겨울맞이 김장김치 나눔
- 아우디 코리아, 파주 전시장 오픈…경기 서북부 접근성 강화
- 에어서울, 日 여행객 쇼핑 지원 위해 MITSUI 그룹과 '맞손'
- 폭스바겐코리아, 여주서 ‘폭스바겐 아틀라스 윈터 메모리즈’ 전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 봉 돌파
- 2CJ온스타일,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 3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원스톱 메디컬 상가 구축
- 4GC녹십자엠에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5계명문화대, 전문대 혁신지원사업 우수대학 선정
- 6CJ더마켓,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
- 7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 MOU 체결
- 8한화, 취약계층 지원 위한 겨울맞이 김장김치 나눔
- 9아우디 코리아, 파주 전시장 오픈…경기 서북부 접근성 강화
- 10에어서울, 日 여행객 쇼핑 지원 위해 MITSUI 그룹과 '맞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