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장보기 특화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 내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09 09:18:33
수정 2025-12-09 09:18:33
김민영 기자
0개
장보기 지원금 선착순 지급 이벤트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도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SSG닷컴은 장보기 중심의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오는 1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또 새 멤버십 론칭 이전에 신규 멤버십 출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보기 지원금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멤버십의 핵심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SSG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점포를 기반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당일 또는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 주간배송'과 ‘쓱 트레이더스 배송’을 운영 중이다. 주요 광역시와 특례시에서는 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배송되는 ‘쓱 새벽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새 멤버십은 국내 OTT ‘티빙’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스포츠 중계 등 다채로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휴는 기본 혜택에 일괄 포함시키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형태로 구성했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