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컬처 투게더 시리즈’로 연말 분위기 물씬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14:32:36
수정 2025-12-12 14:32:36
이채우 기자
0개
콜드플레이 공연 이어 호두까기인형 초청 진행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HS효성은 사내 문화 프로그램인 ‘컬처 투게더 시리즈’로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 공연에 임직원과 가족 60명을 초청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12일 밝혔다.
2025년 네번째로 진행되는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2024년 HS효성 그룹 출범 이후 조현상 부회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사내 문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사내 소통을 활발히 하고자 기획됐다. 올해는 세계적인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디즈니 100주년 전시회, 싸이 흠뻑쇼, 호두까기인형을 통해 임직원 약 300명에게 문화 가치를 공유했다.
호두까기인형은 독일 작가 E.T.A 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인형과 생쥐 왕’을 러시아 작곡가 차이콥스키가 각색한 음악에 맞추어 공연되는 발레 작품이다. 전 세계인에게 매년 연말 가장 사랑받는 공연으로 자리 잡은 호두까기인형은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화려한 볼거리로 유명하다.
이번 ‘컬처 투게더 시리즈’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평소 가족들과 클래식과 뮤지컬 공연 관람을 종종 즐긴다”며 “발레 공연은 처음이지만, 다양한 문화 공연 관람의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영FBC, '레어 퀸 에디션' 세븐일레븐 단독 출시
-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시지바이오, 골이식재 ‘노보시스’ 中 시장 본격 공략
- 테라웨이브, 현대百 입점 기념 'THE SKIN SIGNAL' 캠페인 전개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전용축제 ‘배민라이더페스타’ 개최
- 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협업 캠페인 전개
-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요건 충족하며 '눈길'
- 한국가스公, 천연가스 공급 분야 경상정비 우수 사례 발표회 개최
-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거래소, 부산시 체육꿈나무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 2아영FBC, '레어 퀸 에디션' 세븐일레븐 단독 출시
- 3신안군,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 마무리
- 4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 5시지바이오, 골이식재 ‘노보시스’ 中 시장 본격 공략
- 6테라웨이브, 현대百 입점 기념 'THE SKIN SIGNAL' 캠페인 전개
- 7진도군, ‘2025년 진도 군민 리더대학’ 졸업식
- 8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전용축제 ‘배민라이더페스타’ 개최
- 9목포시, 흩어졌던 '인명구조함' 관리 통합
- 10공영민 고흥군수 "기부자 체감할 수 있는 신뢰 기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