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역T 아일랜드 구조 적용 ‘노바 후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19 10:00:03
수정 2025-12-19 10:00:03
김민영 기자
0개
BLDC 슈퍼 팬 탑재
높이 조절도 가능해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빌트인 가전 전문 기업 하츠는 아일랜드형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레인지후드 ‘노바 후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일랜드 후드 수요 증가에 대응해 선보이는 중저가형 라인업이다. 노바 후드는 역 T(역 티) 구조의 아일랜드형 디자인을 적용해 공기 흐름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센터 키친에서도 높은 포집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BLDC 슈퍼 팬을 탑재해 조리 중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빠르게 흡입하며, 주방 환경에 따라 현장에서 높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설치 환경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주요 소재는 화이트 도장 마감으로 모던하고 밝은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품 전체에 라운드 처리를 적용해 부드러운 외관을 구현했으며, 좌우에 배치된 400mm LED 확산 조명이 조리 환경을 넓게 밝힌다.
조작부는 전면 중앙에 배치된 화이트 터치식 6키(key)를 적용했다. 또한 기름받이, 전동댐퍼 연결선 지원, 후드-쿡탑 연동 기능, 상시 배기 기능 등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을 갖췄다.
하츠 관계자는 “노바 후드는 변화하는 주방 트렌드를 반영해 아일랜드 구조에서도 강력한 포집력과 설치 유연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니즈에 맞춘 중저가형 라인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하츠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플루티드 유리 소재를 적용한 ‘모아 후드’를 비롯해, 역 T 아일랜드 구조를 구현한 ‘노바 후드’를 잇달아 선보이며 후드 디자인과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하츠는 국내 레인지후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리브영, ‘2026 트렌드 키워드’ 발표…K뷰티·웰니스 제시
- 신세계V, ‘온라인 어드벤트 캘린더’ 행사 진행
- 롯데마트 제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그로서리 배송 혜택 도입
- 현대퓨처넷, AI 쇼핑 어시스턴트로 'AI서비스어워드' 대상 수상
- 휘슬러코리아, ‘흑백요리사2’ 셰프들의 조리 도구로 등장
- 롯데백화점 분당점 내년 3월 영업 종료
- 문신학 산업부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 SFG, 노랑풍선과 마케팅 협력 업무협약 체결
- 케이웨더, 저소음 욕실 환기팬 신제품 ‘노제’ 출시
- GTX-B 청학역 신설 '급물살'…학익 루미엘, 수혜지로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