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2-23 14:20:00 수정 2025-12-23 14:20:00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 웹사이트 구축·운영 분야서 독보적 경쟁력"

[사진=이지미디어]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는 ‘웹어워드코리아 2025’에서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국내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25’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과 분야별 전문·최고 평가위원들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이다. 온라인 평가와 전문 심사를 거쳐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전반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디지털 서비스를 선정·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33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지미디어는 10개 작품을 출품해 혁신 및 통합대상 4건, 대상 5건, 최우수상 1건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PC 부문에서는 기업브랜드 혁신대상(HD한국조선해양 웹사이트), 고객서비스부문 통합대상(현대백화점 채용 사이트), 대기업분야 대상(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 제품일반분야 대상(HD하이드로젠 웹사이트), 국제기관분야 대상(세계태권도연맹 웹사이트), 글로벌서비스분야 대상(야놀자 공식 웹사이트), 소재·부품분야 최우수상(테크젠 웹사이트)을 수상했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모바일 UI/UX 혁신대상(HD한국조선해양 웹사이트), 모바일 브랜드 혁신대상(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 소재·부품분야 대상(모비언트 웹사이트)을 수상했다.

이번에 기업 브랜드 혁신대상을 수상한 ‘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는 고객의 다양한 접속 환경에 최적화된 정보 구조와 직관적인 인터랙션 설계를 통해 물류 전문 기업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사용자의 탐색 흐름을 고려한 UX 설계와 콘텐츠 재구성을 통해, 실제 이용 편의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강화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고객사와의 긴밀한 협업 속에서 축적된 통찰과 이지미디어 구성원들의 전문성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고객의 성장을 선도하는 경험 중심의 파트너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9년 설립된 이지미디어는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웹사이트 및 디지털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사용자 중심의 설계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며 디지털 산업 전반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지미디어는 이번 웹어워드 2025 수상을 통해 기술적 완성도를 넘어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혁신적 사고와 지속 가능한 디지털 해법을 구현하는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 성과를 기반으로 국내외 디지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