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놀이방매트 꿈비 리코코, 15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경제·산업
입력 2019-04-09 17:26:19
수정 2019-04-09 17:26:19
정훈규 기자
0개

꿈비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인 리코코는 앞서 지난 3월 중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런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2차 방송은 지난 3월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에 따른 것이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유아매트 제품은 새로운 컬러인 샤인 베이지 색상과 활용도 높은 사이즈 (272*140, 343*140) 두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홈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대형 사이즈인 343사이즈는 확장형 거실이나, 깔끔하게 한 장의 놀이방매트만 깔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상품이다.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의 장점인 한 방향으로 접히는 롤구조는 유아매트 사용과 보관, 청소가 용이하며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보다 밝은 컬러와 꿈비 베이비룸과의 호환성 등은 놀이방매트로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탁월하게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꿈비 리코코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목표 수량 초과 달성으로 유아매트 시장에 신흥강자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온라인, 오프라인, 홈쇼핑까지 지속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해 매출 증대와 더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 2여수 돌산 해상서 급유 중 벙커유 유출 긴급 방제
- 3강진 로컬푸드, 전품목 20% 할인 기획전
- 4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5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6신민호 전남도의원, 영농형 태양광 포럼서 '햇빛연금' 제안
- 7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8나주시 드림스타트, '스트라이크 드림 볼링 교실' 성료
- 9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10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