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8 10:12:39
수정 2025-04-28 10:12:39
진민현 기자
0개
알약 형태 제작·휴대 간편해 어디서나 섭취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건강 공식을 연구하는 ‘엑소엑소'는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엑소엑소는 불필요한 원료 없이 핵심 원료에만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를 목표로, 바쁘고 복잡한 현대사회 속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행복을 더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에 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를 시작으로 일상 속 건강에 관련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비사비 클렌즈’는 자연원료의 저속노화를 컨셉으로 한 디톡스 제품으로,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건강과 혈당을 관리할 수 있다. 컨셉 원료를 제외한 핵심 재료의 비율에 집중해 애사비(사과초모식초)(57%), 와사비잎추출물(12%), 푸룬(31%)만을 조합해 개발됐으며, 배합 테스트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비율을 찾아내 최적화된 시너지 포뮬러를 구현했다.
제품은 애사비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알약 형태로 제작됐으며,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섭취 가능하다.
엑소엑소 관계자는 “저속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분이 많은 가운데 자사는 ‘해피엔딩은 나의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저속노화를 실천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자 하여 브랜드 론칭을 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사비사비 제품군은 현대인들의 급격한 혈당 스파이크를 유도할 수 있는 고칼로리 식습관으로 인한 문제를 클렌즈하는 제품으로, 식후 불편함이나 부담 없이 간편한 식후 루틴을 계획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비사비 클렌즈’는 현재 엑소엑소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7%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2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3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4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5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6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7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8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9"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10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