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8 10:12:39
수정 2025-04-28 10:12:39
진민현 기자
0개
알약 형태 제작·휴대 간편해 어디서나 섭취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건강 공식을 연구하는 ‘엑소엑소'는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엑소엑소는 불필요한 원료 없이 핵심 원료에만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를 목표로, 바쁘고 복잡한 현대사회 속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행복을 더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에 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를 시작으로 일상 속 건강에 관련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비사비 클렌즈’는 자연원료의 저속노화를 컨셉으로 한 디톡스 제품으로,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건강과 혈당을 관리할 수 있다. 컨셉 원료를 제외한 핵심 재료의 비율에 집중해 애사비(사과초모식초)(57%), 와사비잎추출물(12%), 푸룬(31%)만을 조합해 개발됐으며, 배합 테스트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비율을 찾아내 최적화된 시너지 포뮬러를 구현했다.
제품은 애사비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알약 형태로 제작됐으며,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섭취 가능하다.
엑소엑소 관계자는 “저속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분이 많은 가운데 자사는 ‘해피엔딩은 나의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저속노화를 실천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자 하여 브랜드 론칭을 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사비사비 제품군은 현대인들의 급격한 혈당 스파이크를 유도할 수 있는 고칼로리 식습관으로 인한 문제를 클렌즈하는 제품으로, 식후 불편함이나 부담 없이 간편한 식후 루틴을 계획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비사비 클렌즈’는 현재 엑소엑소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7%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8일 여수서 전국 수산업경영인 대회 기념식 개최
- 2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3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4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5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6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7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8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9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10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