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언타이틀즈와 협업 음원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20-07-09 16:24:26
수정 2020-07-09 16:24:2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중학생 힙합 프로듀서 ‘언타이틀즈(UNTITLEDS)’와 협업한 곡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곡은 언리시아의 가치인 ‘해방’, ‘유토피아’ 등에서 얻은 영감에 ‘언타이틀즈’의 개성 있는 10대 감성을 녹인 것이 특징이다. 곡 초반부에는 AOMG 사이먼 도미닉이 직접 녹음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삽입됐다. 음악과 함께 공개될 영상은 AOMG, SOAP SEOUL 등의 영상 작업물을 맡고 있는 아트 디렉터가 작업했다.
한편 언타이틀즈는 최근 딩고 프리스타일 다모임 프로젝트 편에 출연해 화제가 된 2인 힙합 프로듀서다. 다모임 콘서트에도 참여했으며 염따의 ‘아만다’라는 곡을 프로듀싱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