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코로나19 예방 키트’로 언택트 사회공헌

증권 입력 2020-08-12 15:59:56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문화 확산에 발맞춰 마련

- 임직원이 직접 만든 물품을 공동생활가정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하나금융투자는 12일 코로나19 2차 유행에 대비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시대에 변화된 사회문화에 발맞춰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는 하나금융투자는 언택트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예방 키트전달 행사를 마련했다.

 

코로나19 예방 키트는 휴대용 젤리곰 비누와 손 소독제, 손소독 티슈와 마스크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중 휴대용 젤리곰 비누는 하나금융투자 임직원 가운데 지원자 100명을 선발해 제작 도구들을 가정에 보내주어 가족들이 직접 제작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코로나19 예방 키트’ 100세트를 완성해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모여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경기도 안산의 사단법인 상록수 마을등 공동생활 가정 16곳에 전달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코로나19로 사회공헌 활동이 위축되어 있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있기에 이번 언택트 사회공헌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코로나19 걱정 없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예방 키트를 전달받은 사단법인 상록수 마을 대표 성기만 목사는 하나금융투자의 관심과 배려로 적절한 시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에 대비해 아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위생 물품들을 지원해 준 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이 지향하고 있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미션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팀

smileduck@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