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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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5-07-03 14:21:25
수정 2015-07-03 14:21:25
정창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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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금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TV, 에어컨, 스마트폰 등을 중동 시장에 속속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시장에 출시했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LG전자는 지난해 출시한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전무)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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