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도시보증공사,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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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5-09-01 12:33:59
수정 2015-09-01 12:33:59
정창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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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오는 24일까지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상품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서민주거안정에 기여하는 보증상품에 관한 관심을 유도하고 참신하고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상품 전체 또는 전세금안심대출 등의 특정 보증상품을 선정해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마케팅 강화를 통해 서민·정책보증상품에 대한 이용률을 높여, 보다 효율적인 정책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응모작은 실현가능성, 효율성, 창의성, 논리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최우수상(1명) 100만원, 우수상(2명) 각 50만원, 장려상(3명) 각 3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24일까지 접수를 받고, 당선작은 10월 중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HUG 홈페이지(www.khug.or.kr) 또는 우편(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BIFC 17층 영업기획실)으로 제출하면 된다.
정창신기자 csjung@s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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