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미디어 소속 공원소녀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 1,200만뷰 돌파

키위미디어그룹은 소속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 뮤직비디오가 1,200만뷰를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공원소녀는 서령·서경·미야·레나·앤·민주·소소 총 7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를 발표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이번 타이틀곡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는 공원소녀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공원소녀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외에서도 공원소녀의 컴백 행보는 비중 있게 보도되고 있다. 빌보드 인도네시아는 최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원소녀의 컴백 소식을 보도했고, 영어권 최대 K-POP 사이트 올케이팝(allkpop) 또한 공식 사이트에 심도 깊은 새 앨범 리뷰 기사를 게재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공원소녀를 중심으로 한 광고, 공연, 음원 등 엔터사업과 부가수익 전반에 걸쳐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며 “공원소녀는 올해 들어 베트남 현지 기업 ‘알파킹’ 공식 모델 선정을 비롯해 NH농협 홍보모델로도 위촉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또 “미니앨범 2집 공개가 2주가 채 안된 시점에서 뮤직비디오 1,200만뷰를 달성을 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보이고 있다”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 중인 공원소녀는 국내외에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넥스 ENAD CAD-Gx, 조기·진행성 위암 실시간 판별 AI로 의료기기 3등급 획득
- 채비, 성평등가족부 주관 ‘2025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더퓨처샵, 신세계 강남·대구 팝업스토어서 AI 반려로봇 체험 프로그램 진행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이넥스 ENAD CAD-Gx, 조기·진행성 위암 실시간 판별 AI로 의료기기 3등급 획득
- 2채비, 성평등가족부 주관 ‘2025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3더퓨처샵, 신세계 강남·대구 팝업스토어서 AI 반려로봇 체험 프로그램 진행
- 4강진군, '민관 협력 제설단' 본격 가동
- 5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6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7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8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9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10"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