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HDC 회장, 신입사원 격려… “자기계발 끊임없이 해야”
경제·산업
입력 2019-03-27 17:04:23
수정 2019-03-27 17:04:23
유민호 기자
0개

정몽규 HDC 회장은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오찬 간담회에는 정몽규 HDC 회장,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를 비롯해 이달 입사한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몽규 회장은 이 자리에서 “HDC그룹의 일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며 앞으로 10년간의 생활이 매우 중요하다. 입사 후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독서 등 자기계발을 끊임없이 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정 회장은 통계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이자 의사인 한스 로슬링의 저서 ‘팩트풀니스’를 신입사원들에게 선물하며 “사실에 근거해서 세계를 올바르게 바라보는 방법을 습득해 앞으로 사회생활을 할 때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HDC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지민 신입사원은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사회생활의 첫발을 내딛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며 “많이 긴장될 줄 알았는데 편안한 분위기 속에 오찬 간담회가 진행돼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신입사원들은 향후 건설 업무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4주 동안 HDC현대산업개발의 건설 현장에 파견돼 근무할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 2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3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4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5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6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7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8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9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10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