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플러스TS 샴푸’, 손흥민 선수 모델 발탁 후 홈쇼핑 연속 매진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5:15:11 수정 2019-04-08 15:15:11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축구선수 손흥민이 '올 뉴 플러스 TS샴푸'를 들고 있다. / 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자사 제품인 ‘올 뉴 플러스 TS샴푸’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TS샴푸는 2017년 GS홈쇼핑과 GS샵에서 주문 수량 기준 전체 1위를 차지하면서 국내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지난 6일 오전 7시 GS홈쇼핑에서도 올뉴플러스TS샴푸는 준비된 물량 1만 세트가 모두 완판됐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지난 4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도 완판 된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새롭게 출시한 올뉴플러스TS샴푸는 출시 첫 홈쇼핑방송에서 3만8,000세트가 판매되면서 하루 매출액 30억원을 경신하기도 했다. 이처럼 홈쇼핑 매진 행진을 이어간다는 것은 TS샴푸가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대목이다.


20대인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앞세워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도 올뉴플러스TS샴푸의 인기는 여전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 이미지가 월드클래스 손흥민 선수를 만나 그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TS트릴리온은 지난 1일부터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손흥민 선수의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여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젊은 층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통해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걸 알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 쏟아지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TS트릴리온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TS트릴리온은 현재,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을 제공한다는 소식에 참여자가 몰리고 있다.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좋아요(공감)를 누르는 등 추가 활동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친필 사인 유니폼(2명)과 올뉴플러스TS샴푸(5명)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 양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TS샴푸를 추천한다”고 한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 등에서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과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