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유럽 진출…18개국 800여개 세포라 매장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19-04-10 10:53:27
수정 2019-04-10 10:53:27
이보경 기자
0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라네즈는 이달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 개 '세포라(Sephora)' 매장에 입점해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2002년 홍콩 진출로 해외 사업의 첫발을 디딘 라네즈는 지난달 말 기준으로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15개 지역에 진출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고급 향수 브랜드인 '구딸 파리'를 인수하고, 2017년 프랑스 파리의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설화수 단독 매장을 여는 등 유럽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왔다.
시장 분석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유럽 화장품 시장은 2017년 기준으로 전 세계의 22%(약 934억유로)를 차지한다. 소비자들은 최근 K-뷰티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고, 화장품 구매 시에는 품질과 기능성을 가장 중요하게 꼽는 것으로 조사됐다. 라네즈는 유럽에서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기로 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