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화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스스로를 가꾸는 ‘홈 뷰티족’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피부 관리나 미용에 도움을 주는 뷰티 가전들이 속속 등장하며 홈 뷰티족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출시한 뷰티 가전 중에서는 LED마스크 전문 기업 ㈜셀리턴이 선보인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금일 7월 1일 본격적인 출시를 시작한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지난 24일 런칭쇼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사전예약주문이 쇄도하는 등 화제가 됐다.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셀리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모듈 패키지 분석 △피크파장별 광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셀리턴 LED는 자체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도출한 파장 값을 이용한 것으로, 유효 파장을 대량 출력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이는 ‘모듈 생산 특허’를 적용해 반사를 줄이고 투과율을 높여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꾸준한 연구를 통한 LED 전문 노하우와 셀리턴만의 기술력으로 출시된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은 출시와 동시에 기존 LED 기술에서 한발 앞서나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LED 마스크 제품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국내 최대 LED 개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앱 연동을 통한 스마트케어가 가능하다.
‘패스트 모드’ 기능도 추가돼 1회 9분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고, LED 마스크 제품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선택할 수 있어 제품 기능 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극대화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 LG전자, 식수 시설·세탁방 설치…나이지리아서 밀착형 사회공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2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3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4"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임실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5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6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7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 8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9“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10대구대, AI·SW 분야 과감한 교육 투자로 미래형 인재 양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