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여행 특화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저비용항공사 항공권 등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와 제휴돼 항공권 할인 혜택을 포함해 유료 부가서비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관련 할인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먼저, 진에어와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이ㅛㅇ항공사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카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는다.
수하물, 좌석 지성,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도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카드는 고객들의 카드 이용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증가하는 저비용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호텔이나 면세점, 해외 가맹점 등에서도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면세점, 호텔/숙박 업종의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되며,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은 월 최대 7,000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활밀착업종에서 월 최대 9,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할인 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제과∙아이스크림점, 택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원, 4,000원, 2,000원이 할인된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 저비용항공사(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한패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IPO 시동 본격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기부
- 2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 3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 4LG유플러스, 국제 무대서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소개
- 5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6배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서
- 7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8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92차 소비쿠폰 지급 기준 공개…금융소득 2000만원이 기준
- 10여성 임원 늘었지만…"임금격차는 여전히 OECD 최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