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SOL) 고객 이벤트 진행…"천만 돌파 날짜 맞추면 2,000만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한은행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사전 이벤트 '쏠 천만-Day를 맞혀라'와 메인 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로 구성된다. 쏠(SOL) 가입 고객은 지난 7월말 기준 983만명을 돌파하고 오는 20일을 전후로 1,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쏠 천만-Day를 맞혀라'는 가입 고객 1,000만명이 달성되는 날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날짜를 맞춘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상금 1,000만원을 제공하고 나머지 정답자들에게는 1,000만원을 균등하게 배분해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쏠(SOL) 가입 고객 1,000만명이 달성되면 종료된다.
또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SOL)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활동점수 항목은 쏠(SOL) 신규 가입, 퀴즈 참여, 예·적금 신규 등이며 기존 고객도 쏠(SOL) 기가입, 보유 예·적금 등 거래 항목을 통해 점수를 적립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1위 1개팀에 1,000만원, 2위 5개팀에 각 500만원, 3위 20개팀에 각 200만원 등 51개팀에게 총 1억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활동점수는 7일부터 쏠(SOL)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일 이후 15일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팀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이번 이벤트들은 쏠(SOL)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9월 17일에 공개된다. 신한은행은 또 쏠(SOL)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일 이후 추가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