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 할인 기획전 실시…즉석 당첨 이벤트도
경제·산업
입력 2019-08-08 10:55:00
수정 2019-08-08 10:55:00
enews1 기자
0개

고성능 생활가전·계절가전을 취급하는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가 ‘오아데이’를 맞아 소형 가전 제품들의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오아’의 최신 소형가전제품 총 50여 가지가 포함되며, 기획전 구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문질러 스티커 즉석 당첨 이벤트’도 시행된다. 오아 관계자는 “오아데이는 1년에 단 하루 있는 오아의 브랜드 기념일로, 오아는 현재 102개의 다양한 소형 가전을 출시·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면 문질러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오아데이 문질러 스티커 1개를 지급하며, 스티커를 문지르면 숨겨진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까지 5회 발급이 가능하다. 오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8명), 1인 2매 영화 티켓(8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88명), 비타500 모바일 기프티콘(188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아데이’ 검색 시 나오는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 1만8000명 방문하며 '치유됐섬!' 마무리
- 2미래차 전장부품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원주 부론산단 착공
- 3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4안양시, 국방부로부터 박달스마트시티 사업 지정 '실행단계 본격 진입'
- 5의왕시, '2025년 방위협의회 통일안보교육 개최'
- 6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프랑스 몽펠리 방문 '우호 교류협력 논의'
- 7부산 해운정사, ‘2025 경주 APEC 성공 개최 기원 대법회’…세계평화 발원
- 8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9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10NH농협은행, WM·RM 융합 RWM 전문가 과정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