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 모바일상품권 8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8-19 10:41:06
수정 2019-08-19 10:41:06
enews1 기자
0개
이삭토스트는 지난 13일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7년 차 국산 브랜드인 이삭토스트는 전국에서 800개 이상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이삭소스’를 첨가해 이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을 선사한다. 주문 즉시 조리해 고객에게 따뜻하고 신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원칙이다.
이삭토스트의 모바일상품권은 8종의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추후 모바일상품권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상품권은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있고, 지속해서 판매 채널 다양화에 나설 예정이다.
김종현 스마트콘 대표는 “최근 모바일상품권은 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이삭토스트 모바일상품권으로 판매는 물론 마케팅 효과까지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콘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 플러스를 통해 금융, 교통, 복지 등 다양한 포인트 및 캐시를 취합해 합산한 스마트플러스캐시(SPC)로 3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