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 모바일상품권 8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8-19 10:41:06
수정 2019-08-19 10:41:06
enews1 기자
0개

이삭토스트는 지난 13일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7년 차 국산 브랜드인 이삭토스트는 전국에서 800개 이상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이삭소스’를 첨가해 이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을 선사한다. 주문 즉시 조리해 고객에게 따뜻하고 신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원칙이다.
이삭토스트의 모바일상품권은 8종의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추후 모바일상품권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상품권은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있고, 지속해서 판매 채널 다양화에 나설 예정이다.
김종현 스마트콘 대표는 “최근 모바일상품권은 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이삭토스트 모바일상품권으로 판매는 물론 마케팅 효과까지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콘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 플러스를 통해 금융, 교통, 복지 등 다양한 포인트 및 캐시를 취합해 합산한 스마트플러스캐시(SPC)로 3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서학개미 해외 주식 순매수 ‘사상 최대’…환율 1500원 압박
- 달러인덱스 3% 오를 때 원/달러 6% 급등…“외환시장 불안 확대”
- 신세계, 임직원 참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천연가스 ETN 뜨자 개인은 인버스 쓸어 담아…손실 우려 확대
- 쿠팡,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 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 ‘고학력 청년 백수’ 증가…25∼29세 장기 실업 가장 많아
-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7종 할인 이벤트 진행
- “수술 후 시력 맞춤 가능”…아라케어, 조절형 인공수정체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2포항시,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든 축제 ‘2025 포항시 대학연합축제(POP)’ 성료
- 3광양제철소 파트너사협회, 2년 연속 포항에 1억원 대 통 큰 고향사랑기부 이어가
- 4포항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 5포항에 첫 수소연료전지 제조공장 ㈜FCI 착공…수소산업 생태계 확장 가속
- 6영천시, 귀뚜라미문화재단 후원 장학금 전달
- 7영천시, 2025년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 8세계 정상의 선택, ‘경주천년한우’…APEC 만찬서 국제적 위상 높였다
- 9경주시, ‘반려동물 굿즈·디자인 공모전’ 개최
- 10주낙영 경주시장, 연이은 국회 방문으로 내년 국비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