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미니 스피커 출시,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경제·산업
입력 2019-08-23 11:21:07
수정 2019-08-23 11:21:07
enews1 기자
0개
마크티에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 ‘BT21’의 캐릭터를 적용한 ‘BT21’ 미니 스피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BT21’ 미니 스피커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총 7개의 캐릭터가 도입됐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리가 달려있어 다양한 물건에 걸어 휴대가 가능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돼 인테리어에 활용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최대 10m까지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끊김 없이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2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하면 더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왔을 경우 스피커 하단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스피커를 통해 손쉽게 통화가 가능해, 미니 스피커 하나로도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크티 마케팅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인 ‘BT21’ 미니 스피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