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 출범…“금융투자상품 직접 투자 경험 쌓아”
증권·금융
입력 2019-08-27 12:21:14
수정 2019-08-27 12:21:14
양한나 기자
0개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6일 밀레니얼 고객과 한화투자증권 간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STEPS 밀레니얼 멘토스(Millennial Mentors)’ 2기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지난 7월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 등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로 총 20여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 앱 ‘STEPS’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경험한 내용은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와 투자 지원금을 받아 STEPS를 이용하여 금융투자상품을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경험을 갖게 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이들과 함께 서비스를 개선하며 향후 소액으로도 투자 가능한 간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발전하게 될 한화투자증권 STEPS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 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