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블리블리 6주년 이벤트 성황…일매출 29억원 달성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8:07:23
수정 2019-10-30 18:07: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하루 만에 29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6주년 이벤트는 지난 28일 진행됐으며 단 하루 24시간 열린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거래 건 수 3만 5천 건, 누적 매출액 29억원을 돌파하는 결과를 낳았다. 한편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는 지난 26~27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블리마켓’ 오프라인 행사에서 2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둔 바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은행·기보, 6대 성장 엔진에 2000억원 생산적금융 지원
- 2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3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4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5무신사
- 6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7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8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9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10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