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7일 개막 ‘제18회 서울카페쇼’ 참가... 17개국 생두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19-11-07 14:34:39
수정 2019-11-07 14:34:39
이민주 기자
0개

한국맥널티 자회사인 생두전문기업 헤리토리엔코는 이번 전시회에 전문 글로벌 소싱력을 바탕으로 17개국 34여종의 생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하이커머셜·스페셜티급 생두를 특가로 판매 예정이며 디카페인 생두 등을 준비해 B2B사업자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맥널티에서 OCS(Office Coffee System) 사업을 소개하기 위한 OCS사업 섹션도 진행된다. 사업장 내에서 커피머신이 필요한 경우 및 원두 정기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맥널티는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6개 부스를 운영해 생두, 원두, 맥널티 유통제품 섹션별로 나눠 전문적으로 홍보 및 운영할 계획이다. 그리고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금액대별 제품구매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한국맥널티 SNS 이벤트에 참가하면 맥널티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국맥널티 담당자는 “이전 전시회들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새로운 변화를 기획하고 준비했다"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제품체험을 통해 방문하신 분들께 맥널티만의 브랜드를 각인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맥널티는 2019서울카페쇼 기간동안 코엑스 C홀 C331, C325부스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맥널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18회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의 커피 전문 전시회이며, ‘당신이 주인공입니다’라는 메시지로 진행된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 LG CNS,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에 AI데이터센터 짓는다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